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허경영 양주 하늘궁 위치

 

 

허경영씨의 양주에 위치한 하늘궁과 종교와도 같은 그의 추종자들에 대해 12월 5일 그것이 알고싶다에 방영되었다. 허경영과 그의 지지자들이 모이는 양주 하늘궁은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허경영 하늘궁 위치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하늘궁의 주소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석현리 204번지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장흥 유원지 길을 따라 안쪽으로 깊이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다. 근처에는 요양원, 종교시설, 장흥폭포, 숙박업소 등이 많은 곳이다.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을 보고 위치를 확인해보니 놀랐던 것이 얼마 전에 바람 쐬러 다녀왔던 양주 장욱진미술관에서 조금 더 깊이 들어가면 하늘궁이었기 때문이었다. 장욱진미술관까지 들어가는 길에도 모텔과 미술관, 두리랜드 등 다양한 시설들이 있어서 분위기가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보다 더 깊이 들어가면 하늘궁과 허경영측에서 사들인 그 근처 건물들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장욱진 미술관 다녀온 후기 - 경기도 양주 가볼만한 곳, 주차, 입장료

서울 근교 경기도 양주에 양주시립 장욱진 미술관이 있다. 유명한 화가인 장욱진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작가들의 조각 작품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다. 서울에서 멀지 않아 가볍게

suhamoon.tistory.com

 

 

지도에서 확인되는 하늘궁

카카오맵과 네이버지도에서도 하늘궁을 확인할 수 있다. 검색만 하면 쉽게 찾을 수 있고 로드뷰와 거리뷰 사진도 볼 수 있다. 카카오맵 거리뷰에서는 하늘궁 건물이 아주 자세히 나오고 네이버지도에서는 자세히는 나오지 않지만 하늘궁의 안내판과 그 규모에 대해 가늠할 수 있게 되어 있다.

 

허경영_하늘궁_카카오맵_거리뷰
하늘궁 카카오맵 거리뷰

 

 

허경영_하늘궁_네이버지도_로드뷰
하늘궁 네이버지도 로드뷰

 

위 사진들처럼 하늘궁의 건물을 자세히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네이버지도에 나오는 것처럼 하늘궁 종합 안내도가 있을 정도로 건물이 여러 개로 되어 있는 큰 마을 같은 느낌이다. 이 하늘궁에 주말마다 약 1천명이 넘는 사람이 들어오고 입장료를 10만원씩 낸다고 한다. 이 외에도 열성 지지자들의 기부도 많다는 것이 SBS 그것이알고싶다를 통해 알려졌다. 요즘 계속 허경영 후보 홍보 전화가 그렇게 많이 오는데 어떻게 그런 전화가 계속 오는지 알 수 있게 된 계기였다.

 

 

내가 가본 곳 근처에 하늘궁이 있었다는 사실이 신기하면서도 이상한 기분이 든다. 양주 장흥 하늘궁의 위치는 외곽처럼 보이지만 수도권제1순환선 고속도로를 타고 가면 접근하기도 어렵지 않다. 방송을 보고 확인한 하늘궁의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다.

 

 

 

 

 

김종인 나이, 고향, 프로필 -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

김종인 전 비대위원장이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캠프 총괄선거대책위원장으로 확정되었다. 줄다리기 끝에 안 하는 것으로 보였는데 윤석열 후보와 이준석 대표가 전격 합의하면서 김종인씨도

suhamoon.tistory.com

 

 

이재명 후보 학력, 어린시절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확정되었다.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학력과 생애, 어린 시절은 어땠는지 알아보고 어떠한 삶을 살아왔는지 확인해보자. 이재명 어린시절 이재

suhamoon.tistory.com

 

 

윤석열 후보 군대와 학력, 나이, 어린시절, 어록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된 윤석열 전 검찰총장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 현재 이재명 후보와 함께 가장 강력한 대선 후보로 알려지는 윤석열 후보가 어떤 생애를 살아왔는지 살펴보자. 윤석열 핵

suhamoo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