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고덕아르테온 배달 맛집 리스트 (상일동, 고덕동, 하남미사)

 

강동구 상일동 고덕아르테온에서 배달로 주문이 가능한 맛집 리스트를 정리해 본다. 대부분 하남미사와 강동구에 위치한 음식점들로 쿠팡이츠와 배달의민족으로 주문이 가능한 곳들이다. 한식, 양식, 일식, 중식 관계없이 정리했으며 그라시움이나 고덕자이, 고센아, 고센푸 등에서도 배달 가능하다. 3년 동안 직접 시켜보고 괜찮다고 생각한 음식점들이다.


 

마라탕 - 다복향마라탕 하남점

매운걸 잘 못먹어서 마라탕을 그리 즐겨하지 않는데 다복향마라탕 하남점은 너무 맛있어서 여러 번 시켜 먹었다. 마라 국물도 좋은데 재료들이 신선하다. 마라샹궈도 맛있었다. 하남미사에 위치한 마라탕집들 중에서 가장 리뷰가 많았는데 시켜 먹어보니 왜 그런지 알 수 있었다.

 

상일동 아르테온 배달맛집 마라탕

 

파스타 - 언피니쉬드

하남 황산사거리에 지식산업센터 밀집 지역에 위치한 파스타집이다. 파스타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다. 최소 15000원 이상이다. 처음에 검색했을 때 블루리본서베이 로고가 붙어있어서 관심이 갔는데 진짜 인증을 받은 집이었다. 오일, 토마토, 크림파스타 골고루 시켜 먹어봤는데 아주 훌륭하다. 수준급의 파스타이다. 양도 많다. 파스타를 시킬 거라면 조금 가격이 있더라도 이 집을 추천한다.

 

 

포케 - 포케올데이/아보

포케는 개운하고 깔끔한 식사를 하고 싶을 때 자주 찾는 메뉴이다. 하남 미사에 포케올데이와 아보라는 두 군데에서 시킨다. 포케올데이가 좀 더 가격이 저렴하고 양도 적다. 포케올데이는 토핑을 선택할 수 있어서 고객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다. 아보(AVO)는 메뉴가 많지는 않다. 가격이 포케올데이보다 비싸고 양도 많다. 두 곳다 맛이 훌륭하다. 양이 적으면서 깔끔하게 먹고 싶으면 포케올데이를, 양이 푸짐하면서 배부르게 먹고 싶으면 아보를 추천한다.

 

중국집 - 북경반점

중국집 배달맛집 찾기가 정말 쉽지 않았다. 대부분 배달을 하는 동안 면이 불거나 음식의 퀄리티가 많이 낮아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고덕역 근처에 위치한 북경반점은 전반적으로 메뉴가 괜찮다. 기본적으로 짜장면의 퀄리티가 준수하다. 중국집에서 많이 시켜먹는 짬뽕, 탕수육등 대중적인 메뉴들 중에 실패가 없다. 아주 대단한 맛집은 아니지만 배달 중국집 중에 이 정도 기본 이상을 해주는 곳을 찾기도 쉽지 않다.

 

 

수제버거 - 브리즈번

수제버거도 괜찮은 집을 찾아 정착하기가 쉽지 않았다. 브리즈번은 빵이 진짜 맛있다. 수제버거의 기본에 충실하다. 특히 루꼴라 트러플 수제버거의 풍미와 맛이 아주 훌륭하다. 양도 적당해서 부족하다는 느낌은 없었다. 기본 클래식버거나 치즈버거도 싱싱한 재료들을 쓰고 있다. 하남 미사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이다. 여기서 자주 시켜먹었다.

 

상일동 아르테온 배달맛집 수제버거

 

돈까스 - 고미돈까스 천호점

돈가스 배달집도 엄청 많은데 고미돈까스 아주 훌륭하다. 아르테온에서는 천호점과 하남미사점 두 곳에서 모두 배달이 가능한데 두 곳을 먹어본 결과 내 입맛에는 천호점이 더 잘 맞았다. 양도 많고 소스도 맛있다. 소스도 경양식과 일식 중에 고를 수 있게 해놓았다. 가격도 부담이 없다. 많이 먹고 싶은 사람은 돈까스 1장을 추가해서 먹으면 더 좋다.

 

꼬마김밥 - 아마스꼬마김밥 고덕점

김밥맛집은 솔직히 아직 못 찾았다. 그나마 꼬마김밥은 무난한 곳을 찾았다. 고덕역에 위치한 아마스꼬마김밥집이다. 이 집이 엄청난 맛집은 아니다. 그런데 김밥집 중에 너무 별로인 곳이 많아서 이곳이 두드러져 보인다. 그냥 평범하지만 실패는 아닌 김밥을 먹고 싶다면, 그리고 꼬마김밥이 먹고 싶다면 아마스꼬마김밥을 추천한다.

 

 

쌀국수 - 누들코드

쌀국수 국물 깊고 진하고 맛있다. 팟타이도 아주 맛있다. 양념이 훌륭하고 들어간 재료들도 신선하고 많은 편이다. 쌀국수 집도 사실 대부분 거기서 거기이지만 누들코드 정도면 중간 이상은 한다고 볼 수 있겠다. 누들코드 역시 하남 미사에 위치하고 있다.

 

샌드위치 - 로드샌드위치

천호동에 위치한 로드샌드위치 추천한다. 아르테온에서 좀 멀어서 배달팁이 비싼 편이다. 5-6000원 정도의 배달팁이 나온다. 그런데 샌드위치가 훌륭하다. 기본에 충실하다. 특이한 점은 바게트 샌드위치와 페스츄리 샌드위치로 선택할 수 있는 점이다. 페이스츄리 빵 샌드위치는 흔히 먹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신선했다. 들어가는 재료는 햄과 야채 등 무난하다. 까페에서 파는 샌드위치인 듯하다. 먹물트러플잠봉뵈르라는 신상 메뉴도 훌륭한 편이었다.

 

상일동 아르테온 배달맛집 샌드위치

 

칼국수/비빔밥/보쌈 - 시골여행 칼국수

시골여행은 하남미사에 위치한 칼국수 집이다. 그런데 칼국수도 맛있지만 나는 배달로 주로 보리비빔밥을 시켜 먹는 편이다. 비빔밥을 시키면서 보쌈 한접시를 같이 같이 시켜먹으면 맛과 영양 모두 챙길 수 있다. 매장에서도 먹어보고 배달로도 먹어봐서 대부분의 메뉴가 맛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배달로 칼국수는 면이 불 수도 있고 뒤처리도 귀찮아서 대부분 보리비빔밥을 시켜먹는 경우가 많았다. 시골여행은 왜인지 모르겠지만 배민에서만 주문이 가능하고 쿠팡이츠에서는 주문이 불가하다.

 

상일동 아르테온 배달맛집 칼국수 보쌈 비빔밥

 

김치찌개 - 상일식당

상일식당은 상일동에서 오래된 집밥 음식점이다. 제육볶음, 김치찌개 등 그냥 일반적으로 기대할 수 있는 한식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집에서 최고는 역시 김치찌개이다. 김치가 맛있는 것 같다. 양도 푸짐해서 성인 2명 기준으로 2~3끼 나눠서 먹을 수 있었다. 상일동에서 편안하고 맛있는 집밥으로 유명한 곳이다. 쿠팡이츠와 배민에서 모두 주문 가능하다.

 

 

 

 

 

마노 파스타 후기 - 고덕동 상일동역 맛집

마노(MANO)라는 이름의 파스타 전문 음식점이 고덕동에 새로 생겼다. 상일동역과 강일역 근처에 정말 괜찮은 파스타 맛집이 생겨서 기쁘다. 파스타 면이나 소스 등 여러 가지 면에서 수준급의 맛

suhamoon.tistory.com

 

미가돈가스 후기 - 강동구 둔촌동 돈까스 맛집 (푸딘코 치즈돈까스 추천)

믿고 보는 푸딘코 추천 돈까스집으로 강동구 둔촌동에 위치한 미가돈가스에 다녀왔다. 돈까스 메뉴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을 아주 수준높게 요리해주시는 맛집이었다. 동네 골목에 있지만 맛이

suhamoon.tistory.com

 

[주양돈까스 투어] 주양돈까스나라 후기 - 하남미사 돈까스

주양돈까스 투어 두 번째로 하남 미사에 위치한 주양돈까스나라에 다녀왔다. 사실 여러 번 갔다 왔는데 포스팅하러 한 번 더 갔다. 그만큼 맛이 보장되는 훌륭한 돈까스 집이다. 강동구 근처 지

suhamoon.tistory.com

 

[천호 현대백화점 맛집] 스파이스마켓 태국음식점 후기

천호 현대백화점에서 식사를 할 때마다 항상 실패하지 않고 만족하는 식당이 있다. 바로 태국음식을 제공하는 스파이스마켓이다. 천호현대백화점에서 가장 전망이 좋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어

suhamoon.tistory.com

 

상일동역 중국집 린칭 후기 - 고덕동 맛집, 그라시움 중국집

상일동역에 위치한 중국음식점 린칭에 다녀왔다. 그라시움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하기 괜찮았고 가게도 깔끔해서 맛있게 먹고 왔다. 린칭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고자 한다. 린칭 기본

suhamoon.tistory.com

 

그라시움 맛집 고덕동 상일동역 "고덕숲 정원" 후기

고덕그라시움 아파트 근처 상일동역에서 가까운 음식점 "고덕숲 정원"에 다녀왔다. 털레기 수제비라는 다소 생소한 이름의 수제비와 쭈꾸미 볶음 등의 메뉴들이 맛있었다. 부담없이 식사하기

suhamoo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