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우동가조쿠 후기 - 한양대/왕십리 우동 맛집, 주차정보

 

 

제대로 잘하는 우동집에 대한 니즈가 있을 때마다 항상 찾게 되는 우동가조쿠 후기를 남겨본다. 우동가조쿠는 한양대 근처에 있고 장사가 잘되어 홍대와 성수동에 분점이 생긴 듯하다.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퀄리티의 우동을 제공하는 우동가조쿠 한양대점에 대해 알아보자.


 

우동가조쿠 기본 정보

 

  • 가게이름 : 우동가조쿠 한양대점
  •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15-1
  • 전화번호 : 02-762-217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매일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명절과 면 소진 시에는 휴무
  • 주차정보 : 주차공간이 없어서 하나은행 한양대역지점 주차장에 유료로 주차하고 오는 것이 가장 나은 선택이다. 그 외에는 정말 주차할 곳이 없다.

 

 

우동가조쿠 내부 모습

일식집 느낌이 확 나는 내부 인테리어로 되어 있다.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식사 피크 타임 때는 기다리는 경우가 많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안에서 면을 뽑는 모습이 다 보인다. 우동을 만드는 분들이 일본어로 대화하고 계셨다. 혼자 와서 간단히 식사하기도 좋게 되어 있어서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다.

 

우동가조쿠 한양대점
우동가조쿠 주방

 

 

우동가조쿠 메뉴 및 가격

우동가조쿠 가격은 절대 비싼편이 아니다. 가격이 적당해서 더 마음에 드는 집이다. 기본 우동이라고 할 수 있는 가조쿠 우동이 7000원이다. 여기서 다른 우동들의 가격이 약간씩 차이가 있다. 저렴하게 맛있는 우동 한 끼를 제대로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상당한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우동가조쿠 메뉴

 

가조쿠우동이 기본 우동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가조쿠 우동에는 새우튀김 큰 것 한마리가 같이 나온다. 붓가케우동은 냉우동인데 나름 별미이다. 시원한 우동을 먹고 싶다면 괜찮은 생각이다. 나는 가조쿠우동에 새우튀김이 있는 줄 모르고 따로 새우튀김을 사이드로 별도로 시켰는데 너무 튀김을 계속 먹으니 느끼한 기분이 좀 들었다. 하지만 새우튀김 자체는 매우 훌륭했다.

 

 

가조쿠우동 후기

 

가조쿠우동

 

면이 정말 쫄깃하고 탱탱하다. 면이 딱 먹기 좋게 맛있는 정도로 삶아서 나오는 듯하다. 국물도 아주 깊고 진하다. 시원한 맛도 나고 어떻게 이런 국물을 내는지 참 궁금해졌다. 새우튀김도 실해서 전혀 아쉬움이 없다. 새우튀김을 빨리 안 먹으면 튀김옷이 국물에 녹게 되는데 나는 깔끔한 국물을 먹고 싶어서 새우튀김은 일찍 먹어 없애버렸다. 사이드로 시킨 새우튀김도 가조쿠우동에 나오는 새우튀김과 같아서 바삭한 새우튀김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다. 하지만 고로케까지 시키니 튀김만 너무 먹어서 조금 느끼했다. 튀김을 너무 많이 시키면 안좋을 것 같다. 가조쿠우동에 기본으로 새우튀김이 나온다는 사실을 설명해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아무튼 맛이 있었다. 고로케 맛은 평범했다.

 

 

사이드메뉴 고로케와 새우튀김

 

아무튼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 된 우동을 먹기에 우동가조쿠만한 우동집은 쉽게 찾기 힘들 것 같다. 나는 우동이 먹고싶을 때 다시 여기를 선택할 것 같다. 비싼 우동집 말고 이만큼 하는 집이 별로 없을 것 같다. 홍대와 성수점은 어떻게 다른지 다른 점포도 가보고 싶다.